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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1

브랜딩

브랜드의 가치, 철학, 스토리텔링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어떻게 인지하고, 느끼며 기억하는지에 대한 관계중심의 개념이 브랜딩입니다. 이러한 브랜딩은 판매중심인 마케팅을 극대화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이기에 어떤 분야든 브랜딩작업은 필요합니다.
저희 RIC는 30건이 넘는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단시간 반짝하는 브랜딩이 아닌 지속 가능한 브랜딩을 실천해 나갑니다.

Sales, 병의원, F&B, 편의시설업 등..

SERVICE2

리테일 입점

전국에 수많은 Spot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나에게 맞는 Spot을 선택하는 것도 힘들지만, 누구나 들어가고 싶은 최고의 Spot에 들어가는 것은 더욱 쉽지 않습니다. 많은 돈을 지불한다고 해도 어느 정도의 네임밸류가 없으면 부동산 자산 가치를 올리고자 하는 목적을 가진 대부분의 건물주 분들에게는 메리트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건물주분들이 입점을 컨설팅해오는 곳이 RIC입니다. 수 많은 임대물건 중 가능성이 있는 곳을 선정하여 상권분석, 도면작성, 업종 및 브랜드 선정, 입점 등의 모든 과정에 권한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상권에 맞는 업종과 확실하 브랜딩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라면 입점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현재까지 25개가 넘는 개인 브랜드가 RIC를 통해 입점 및 운영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F&B, 병의원, 편의시설, Sales 브랜드 등..
백화점, 마트, 몰, 특수상권, 오피스상권, 로드상권 등..

SERVICE3

임대물건 입점

대부분의 브랜드가 최대 2년을 넘기지 못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는 공간에 많은 돈을 투자하신 리테일 즉 임대인분들에게는 공실률이 높아지기 쉽다는 반갑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공실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임대료를 내리고, 렌트프리를 준다는 이벤트를 해도 1년~3년 공실이 해결 되지 않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또한 상권에 맞는 업종과 브랜드를 가려 받을 전문성이 없다면 브랜드 매출 하락으로 인한 공실 발생으로 부동산 가치가 떨어져 더 큰 리스크를 가질 확률이 커집니다.
그렇기에 상권에 맞는 업종과 브랜드 선정 입점 등의 업무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한 전문성을 가진 업체가 진행 관리해주어야합니다.
지금껏 이러한 고민을 함께 해결해 오며 쌓은 많은 성과는 임대인분들이 지금껏 RIC를 찾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서울, 인천/경기, 지방권역 등..

SERVICE4

Core 서비스

브랜딩 및 리테일입점 등을 통해 RIC와 쌓인 신뢰가 있다면, 아무나 들어갈 수 없는 Top Spot에 입점 할 기회를 우선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의지가 있다면 상호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서로 성장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